N°5, 여성성의 정수.
알데히드 향이 나는 꽃 꽃다발로, 미니멀한 라인이 돋보이는 상징적인 병에 우아하게 담겨 있습니다. 전설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향수.
구성
오 드 퍼퓸은 동일한 독특한 플로랄-알데히드 특징을 지닌 향수의 해석입니다.
5월의 장미와 재스민을 중심으로 한 이 꽃향기의 상위 노트는 헤스페리디아 노트로 활기를 더합니다. 알데히드는 독특한 존재감을 주고, 바닐라의 귀중한 따뜻함은 무한히 관능적인 베이스 노트를 제공합니다.
영감
1921년, 가브리엘 샤넬은 에르네스트 보에게 "여성의 향이 나는 여성용 향수"를 만들어 달라고 의뢰했습니다. 독특하고 강력한 향수였습니다. 조향사는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알데히드 사용을 기반으로 한 환상적인 향수 조성물을 그녀에게 선물했습니다. 마드모아젤은 숫자 5가 적힌 향수 샘플을 선택하고 이 숫자를 간단한 이름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이 새로운 향수를 위해 단순한 흰색 라벨과 각진 카보숑으로 장식된 급진적인 병을 디자인했습니다. 1978년부터 샤넬의 조향사로 일해온 자크 폴주는 1986년, 후각적 점수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선보였으며, N°5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해석한 오 드 퍼퓸을 선보였습니다.
향수의 예술
스프레이 병에 담긴 오 드 퍼퓸은 피부나 옷 안감에 우아하게 듬뿍 바를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스프레이 병은 항상 핸드백에 넣어 언제든지 향수의 노트를 새롭게 할 수 있습니다.
목욕과 바디 케어를 위한 완벽한 향수 리추얼은 향수의 분위기를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줍니다.